티스토리 뷰


겨울방학시즌 입니다. 그 외에 겨울이되면 운동량이 다른 계절에 비해 확연이 줄어드는건 사실이죠. 겨울이 아니더라도 운동량이 적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든 살이찌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겨울에 특히나 살이 찌는 이유는, 체질의 문제도 있습니다. (자신의 체질과 비만유형을 분석한후 전문가와 상담하기)



추운겨울날, 몸의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열량을 소비하는데 몸이 차가운 사람들은 그 열량을 그대로 지방으로 저축해두기 때문에 살이 더 찌는것 입니다. 따라서 홍차와 가벼운 운동등으로 신진대사를 높이고 활발하게 하는것이 살이 찌는 것을 예방할수가 있습니다.



홍차 다이어트 방법

홍차 다이어트 방법은 간단합니다. 식전, 홍차 한잔을 섭취하는것인데요, 홍차의 비만예방 효능을 이용해 다이어트를 하는것 입니다. 홍차가 다이어트에 좋다고는 하지만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있기 때문에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이시라면 하루 3잔이상 섭취하시는걸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몸의 신진대사를 효과적으로 높이기 위해 홍차만이아니라 생강까지 함유한 '생강홍차'를 많이들 이용하고 계십니다. 생강홍차 만드는법은 간단합니다. 홍차 한잔에 생강 한편이나 즙으로는 1숟갈정도 첨부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홍차는 몸을 따뜻하게 하여 신진대사를 높여주어 열량소비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수있게 해주어 비만예방에 좋다고 알려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홍차의 카테킨 성분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지방축적을 막는것입니다.


 하지만 홍차만 마신다고 살이 빠지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집에서 가벼운 운동정도를 시행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홍차 다이어트 효과

홍차 다이어트는 마시는 다이어트이기 하지만, 이것조차 시간이 지나면 귀찮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자신의 의지에 따라 다이어트 성공여부가 달려있고, 홍차만 마신다고 쭉쭉 빠지는것이 아닙니다. 

홍차는 보조제일뿐, 집에서 간단한 운동이라도 시행하시고 식이요법을 이용하신다면 더욱더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할수있다는것을 명심해두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


다이어트 의지가 빈약하신분, 요요현상으로 인해 실패를 하고 재도전이 힘드신 분, 직장,집안일로 인해 시간이 없는 직장여성분이나 주부님들. 무엇보다 먹으면서 살을 감량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추천드립니다.

[나이트 슬림 다이어트] - 체질별 감량요법과 지방세포 자체를 줄여 요요현상을 예방하고 다이어트 성분인 베타글루칸을 추출하여 사용하므로 지방을 탁월하게 줄일수가 있습니다.

[나이트 슬림다이어트 전문가와 비용및 효과 상담하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