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폭식이란?


폭식이란, 말그대로 한꺼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는 것 입니다. 폭식을 습관적으로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 대부분 밥을 굶다가 한꺼번에 많이 먹는 성향을 보입니다. 이렇게 되면 당연히 위장을 비롯한 비만,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이러한 폭식습관이 생기는 이유는, 과도한 굶주림,스트레스등으로 인하여 생기게 됩니다. 음식물을 일체 금하며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탄수화물 섭취가 이루어지지 않아 판단력이 흐려지고 결국 폭식과 과식으로 이어지는 것이죠.



폭식과 다이어트의 관계


다이어트중, 폭식,과식을 하게되면 그야말로 다이어트가 무용지물이 되게 됩니다. 폭식후에 또 다시 탄수화물을 끊는것이 아니라, 폭식후 완전 다이어트 의지가 무너지시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이죠. 


그리고 오랫동안 굶다가 한번에 많은 양의 음식물이 들어가게 되면 위장염등과 같은 위관련 질환에 걸릴확률도 높아지고 배탈,설사등이 올수가 있으니 최대한 굶는 다이어트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폭식하고 살안찌는 방법(폭식후 대처법)


폭식후 살이 안찌는 방법은 정해져있지 않지만 운동이 제일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섭취한 만큼 굶어라'라고 말씀하시지만 굶게되면 또 다시 과식,폭식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으니 운동이 좋습니다.


운동을 하게되면 스트레스도 해소되니 폭식증과 과식증을 치료할수도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폭식억제 방법


스트레스로 인한 과식,폭식이라면 하루 30분이상 운동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것이 좋습니다. 하루 30분 이상 조깅을 하거나 뛰게 되면 엔돌핀이 돌게되어 스트레스를 해소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금식 다이어트로 인한 폭식이라면, 다이어트중 '음식을 무조건 먹지 말아야한다.'라는 강박증에서 조금 벗어나는게 좋습니다. 따라서 굶기 다이어트 보다는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을 통하여 비만을 해결하는게 가장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밥을 먹을땐 최대한 천천히 오랫동안 씹어 소화가 잘되도록 하고, 잘씹지도 않고 넘겨버리는 습관을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침,점심,저녁 모두 규칙적인 식사를 하시고, 다른 사람과 같이 식사를하며 식사시간을 늘리는것 또한 좋은 방법 입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 이용하기


직장으로 인해 시간이 없어 다이어트에 도전하지 못하시는 직장여성 분들, 집안일로 인해 살뺄 시간이 없으신 주부분들, 산후비만으로 인해 고민중이신 산모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다이어트 프로모션'


다이어트 프로모션이란, 비만으로 고민중이신 분들, 다이어트에 자꾸 실패하시는 분들, 요요현상으로 인해 재도전이 두려우신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곳 입니다.


[나이트 슬림 다이어트] - 국내 다이어트 업계부문에서 최고라고 불리우는 프로그램으로,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러시아,인도에도 특허를 등록한 프로그램입니다. 


나이트 슬림 다이어트는 혈관싱생 억제 요법을 이용해 내장지방을 감소하고 간 조직내에 지방축적을 억제하며 에너지 대사량을 향상시켜 식사 제한 없이 체중감소 효과가 나타납니다. 또한 같은 양을 섭취하여도 베타글루칸과 같이 먹을 경우 체중감량효과가 뛰어납니다. 


마지막으로 지방세포 크기 자체를 줄여 요요현상을 줄어들게 됩니다.


→나이트 슬림 다이어트 전문가와 상담하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