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파가 불어닥칠때면 정말 몸을 꼼짝도 하기가 싫습니다. 하지만 출퇴근을 하시는 직장인분들, 학교에 가야하는 학생분들은 억지로라도 몸을 일으켜 한파속에서 버스를 기다려야 하죠.


겨울한파에는 아무리 두터운 패딩점퍼를 입는다 한들 춥기 마련입니다. 이때 보온효과를 더욱 내기 위해서는 내복을 입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밖에서나 안에서나 내복을 입고 계신다면 몸이 따뜻할 뿐 더러 경제적인 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은 여성분들이 단순히 거추장스럽다,옷핏이 살지 않는다는 이유로 내복을 입지 않으시고 오히려 치마를 입고다니는 여성분들이 계시죠. 하지만 이쁜 사람은 뭘 해도 이쁘고 안될 사람은 안된다는걸 아시고 몸 건강이라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또한 내복을 입으면 체감온도를 평균 3도에서 5도까지 높일수 있고 면연력도 지킬수 있어 겨울철 감기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내복의 효과


  • 체감온도 상승
     내복을 입오면 체감 온도가 3도가량 올라간다고 합니다. 
  • 체온유지
    내복을 입으면 체내에서 밖으로 배출되는 수분을 내복과 피부사이에 머물게 하여 체온을 유지할수가 있습니다. 체내의 수분이 배출되면 체온이 내려가는걸 모두다 아실겁니다.
  • 피부보호
     내복을 입으면 습도를 유지할수가 있는데, 이때 건조함을 막고 건조증을 예방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실내 난방을 지나치게 많이하면 오히려 공기가 건조해지는데, 내복을 입고 실내난방을 줄이면 건강을 지킬수가 있으십니다.
  • 난방비절약
     내복을 입으면 체감온도가 3도가량 올라가니 그만큼 실내 난방온도를 낮추면 되겠죠. 따라서 평균적을 20퍼센트를 절약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돈으로 환산하면 월 평균 2만5천원 정도를 절약할수 있다고 합니다.

  • 면연력
    겨울철 실내온도와 실외온도 차이가 너무 높으면 몸이 적응하지못합니다. 따라서 몸의 면연력이 자연스레 안좋아져 감기바이러스를 비롯한 각종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이 없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내복을 입게되면 밖에 나가서도 온도를 유지할수 있기 때문에 면연력을 지킬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내복들은 워낙 소재도 좋아져, 몸에서 발생되는 수증기를 흡수하여 열에너지로 변환하여 몸을 더욱더 따뜻하게 해주는등 겨울철을 따뜻하게 날수있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