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양파 다이어트 효능 알아보기.

슬림헬스 2012. 12. 5. 00:00

벗겨도 벗겨도 끝이 없는 양파, 그 효능도 껍질과 같이 무궁무진 합니다. 양파의 효능은 몸에 좋다는게 익히 알려져 양파즙으로 많이들 복용하시지만 양파에는 다이어트 효능도 있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찾기도 하십니다.


양파의 효능


  • 항암효과
    양파에 함유되어있는 알린 성분이 몸에서 알리신으로 전환이 되는데, 이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항암작용을 하여 항암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 피로회복
     
  • 해독작용
    양파의 간에는 해독작용을 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숙취에도 도움이 됩니다.
  • 동맥경화
     양파에 함유된 퀘르세틴성분이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주어 동맥경화를 예방할 뿐만 아니라 심장병에도 좋다고 합니다.
  • 다이어트
    양파의 다이어트 효과는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로 나타납니다. 양파의 유화프로필 성분이 체내에 불필요한 젖산과 콜레스테롤과 고지방을 녹여주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이 유화프로필은 양파 특유의 매운 맛으로, 우리가 섭취한 영양분들이 지방으로 전환되는것을 예방해주기도 합니다.

    유화 프로필 성분 뿐만이아니라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체내 콜레스테롤과 지방성분을 분해하여 지방축적을 방해한다고 하니 다이어트 성분이 2개나 있는 셈이지요.
뿐만 아니라 운동효과도 상승하며 , 변비예방에도 탁월합니다.



양파 다이어트

양파 다이어트를 시작할때는 양파 원푸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 양파를 보조식품으로 이용하는것 입니다. 물론 식이요법과 동시에 운동을 병행하여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양파 다이어트 식단
 아침  밥 3분의 2공기 /식이섬유,단백질 위주의 식단 /식후 양파즙 복용
 점심  밥 3분의 2공기 / 식이섬유,단백질 위주의 식단 / 식후 양파즙 복용
 저녁  밥 반공기 / 식이섬유,단백질 위주의 식단 / 식후 양파즙 복용

대강 이런식으로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것도 좋습니다. 식이섬유는 야채로 채우시고 단백질은 생선이나 계란,닭가슴살등으로 채우실수가 있으십니다. 

그리고 하루에 3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을 필수적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모든 다이어트의 기본은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것 이니 운동은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 양파 다이어트에서 중요한점은, 식단에 양파를 추가하는것입니다. 고기를 먹을때도 꼭 양파와 같이 먹고 밥을 먹을때도 양파를 피클로 만들어 드시는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 입니다. 후에 양파즙을 만들어 복용하시면 더욱더 지방을 녹이는 효과가 높아지게 되겠죠.



양파즙 만드는 법

→준비물 : 물, 믹서기, 냄비, 양파

1. 양파를 각자 필요한 만큼의 양을 준비한다. 

2. 양파를 깨끗이 씻고 냄비에 넣고 끓이는데, 이때 물의 양은 양파가 충분히 잠길정도로 준비해두시는게 좋습니다.

3. 약 30분 정도 끓여줍니다.

4. 달여진 양파물과 양파를 분리해주시고, 양파는 믹서기에 넣고 갈아주시길 바랍니다. 그후 갈은 양파와 달인 물을 적절하게 섞은 후 냉장보관하시면 됩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


다이어트 의지가 빈약하신분, 요요현상으로 인해 실패를 하고 재도전이 힘드신 분, 직장,집안일로 인해 시간이 없는 직장여성분이나 주부님들. 무엇보다 먹으면서 살을 감량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추천드립니다.

[나이트 슬림 다이어트] - 체질별 감량요법과 지방세포 자체를 줄여 요요현상을 예방하고 다이어트 성분인 베타글루칸을 추출하여 사용하므로 지방을 탁월하게 줄일수가 있습니다.

[나이트 슬림다이어트 전문가와 비용및 효과 상담하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