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겨울철 비만 방지하는 방법

슬림헬스 2012. 12. 21. 00:00


겨울철만 되면 자연스럽게 여름과 가을,봄에 비해 운동량이 현저히 적어지지만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먹을건 잘 들어갑니다. 몸이 열을 내려면 그만큼 열량이 필요해서이기 때문이지요. 사실 따뜻한 집안에서 누워만 있게 되면 자연스레 입이 심심하기 마련입니다. 

귤이나 과자를 마음껏 먹어놓고는 운동을 전혀 하지 않으니 겨우내에 살이찔수밖에 없는 것 입니다. 겨울철에 살이 쪄서 봄옷이 안맞거나 그해 여름까지 다이어트에 돌입하기 싫으시다면 미리미리 예방을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게다가 중고등학교 신입생이거나 대학 신입생이라면 더더욱 조심해야겠죠.


겨울 비만 방지하기



  • 홍차와 녹차의 다이어트 효능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식후 또는 식전, 운동전에 마시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 과일
    식후 디저트로 과일을 드셔 포만감을 최대한 유지해주시고, 저녁식사를 과일로 떼우셔도 비만예방에 좋습니다. 
  • 운동
    너무 굶지만 마시고 밥도 적당히 드셔가면서 집에서 할수있는 운동법이나 스트레칭들을 하셔서 몸이 둔해지지 않게 해주시고 군살도 제거해주시길 바랍니다. 집에서 할수있는 운동은 하늘자전거라던지 , 아령운동등이라던지, 하체와 상체운동을 골구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춥다고 너무 앉아 있지말로 집에서 운동하시는게 좋습니다. 추운날에 밖에 나가 운동하기엔 너무 고단하시면 안하셔도 됩니다. 너무 추운날 운동하면 칼로리소모가 체온유지를 위하여 소모되기 때문에 운동효과가 적어지기 때문입니다.


겨울철 다이어트 주의사항


많은 분들이 겨울방학내에 찐 살을 개학전에 급하게 빼려는 시도를 하십니다. 그 방법으로 물만마시면서 극단적으로 밥을 먹지 않는것인데요, 이렇게 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단, 그것은 지방이 빠진게 아니라 수분이 빠져나가 일시적으로 살이 빠져 보일 뿐, 다시금 음식물의 함유된 수분을 섭취하면 살이 찌는 일명 '요요현상'이 오는것 입니다. 


다이어트 프로모션


다이어트 의지가 빈약하신분, 요요현상으로 인해 실패를 하고 재도전이 힘드신 분, 직장,집안일로 인해 시간이 없는 직장여성분이나 주부님들. 무엇보다 먹으면서 살을 감량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추천드립니다.

[나이트 슬림 다이어트] - 체질별 감량요법과 지방세포 자체를 줄여 요요현상을 예방하고 다이어트 성분인 베타글루칸을 추출하여 사용하므로 지방을 탁월하게 줄일수가 있습니다.

[나이트 슬림다이어트 전문가와 비용및 효과 상담하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